본문 바로가기

SoSo Life

라그나로크 제로? 초면부터 점수는 제로



여태 사진만 올리던 블로그였는데 오래간만에 글을 남기는거 같네요.


오늘은 라그나로크 제로....를 해보려고 (군 생활 때 후임이 라그나로크를 했었던 것 때문에 하게 되었거든요)


게임을 다운로드 받고 로그인을 하려고 했습니다. 근데 틈틈히 점검 중이더군요.... 그것도 모르고 들어왔다가 나갔다가를 반복하다가....


밤이 좀 늦은 시간이 되서 다시 들어가 봤습니다. 음 뭐 익스플로러로 들어갔더니 뭘 자꾸 깔라고 그러고 깔았더니 xml이 어쩌고 저쩌고 그러더군요....


검색을 해보니 해결방법은 모르겠더군요...


그래서 크롬으로 들어가봤더니 크롬에서는 게임이 연결이 안된다고 익스플로러로 가라고 하네요...


그래서 마지막으로 엣지로 들어가 봤습니다... 안되네요....


뭐가 문제일까요....


2000년대 초반에 군대 후임 덕에 아기자기하고 재밌는 노가다 게임(응????)을 알게 되서 하게 된건데 아마 그 때 도둑?(맞나-_-??) 이었던거 같네요.


그래서 라그나로크 제로가 나왔다고 했을 때 그 때의 추억을 되살려 보고 싶어서 하게 되었는데 어쩜....초반부터 이래 저래 실망이 엄청 많이 생겼네요...


온라인게임을 좋아해서 디아블로2, 마비노기, wow 등 이것 저것 해봤었는데 게임 각각 나름의 재미가 있는데 라그나로크는 디자인이 귀여워서 했던 기억이...


다른 이유로도 라그나로크를 해보고 싶은데 당장 여러가지 문제가 있으니 아쉽기가 이만저만이 아니군요...

아무튼 라그나로크 제로가 빨리 정상화 시켜서 유저들에게 줬던 실망감을 빨리 털어주고 즐거움을 선사하길 바랄 따름이네요.

또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 조만간 다시 글이든 사진이든 남기러 올게요^^


'SoSo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던 와이낫 제로2 SE PF  (0) 2020.04.09
마비노기를 해보자 /ㅁ/  (0) 2017.12.22
쏠폰 사용 후기  (0) 2016.02.23
2015년 사진기능사 필기 및 실기를 빙자한 사진에 대한 생각  (5) 2015.12.11
복귀 신고  (0) 2015.12.10